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바로가기

상담문의

기업취재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프린트

‘자연을 담은 구슬’ 오마블(O. marble) - 한아바이오
공덕환’ ‘강황마늘환’ ‘양파껍질환’ 환(丸) 건강식품개발

고객 소리함 게시판 읽기
작성일 2018-09-10 조회 1623
첨부

자연을 담은 구슬오마블(O. marble) - 한아바이오

'공덕환’ ‘강황마늘환’ ‘양파껍질환() 건강식품개발    

 

부산 유일의 환() 전문 제조업체로 모든 제품을 무()색소, 무방부제, 무화학물질을 바탕으로 개발 및 생산하고 있는 부산광역시 남구 용호동 부산시범공단 한아바이오(대표 심희영)

 

내 가족이 먹는 식품을 자연 그대로 담아 제조 합니다.’라는 기치 아래 지난 2008명문허브로 출발한 한아바이오는 100여 가지 이상의 원료를 가공해  자사제품 개발판매와 OEM(위탁생산)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오마블 제품과 인증서를 소개하는 한아바이오 심희영 대표    

    

심 대표는 한약방을 운영한 친정아버지로부터 전수받은 환()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지난 20년간 쑥환, 무우차, 장어환 등의 특허 출원과 천연향신료, 침출차 식품군에서 HACCP 인증을 받았으며 자사브랜드 오마블(O.marble)을 개발, 직매장 오픈과 국내외 시장 개척을 준비하고 있다.

 

'자연을 담은 구슬오마블

 

오마블은 제품 제조 시 원물 그대로 깨끗하고 정직하게 자연그대로 담겠다는 기업이념에 따라 개발된 한아바이오의 프리미엄 브랜드. 부산시범공단 8층에 자동화된 첨단설비 및 위생적인 환경을 구축하고 있으며 최고품질, 최고의 맛을 내기 위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정직하게 자연 그대로만 담아 제조하는 것이 한아바이오의 경영방침이다.



오마블 공덕환(功德丸)

 

오마블 공덕환은 황실에 바쳐졌던 공진단(拱辰丹)을 침향(沈香), 녹용, 산수유, 당귀, 홍삼, 숙지황, 백복령, 꿀로 대체해 식품으로 등록시킨 제품으로 과로나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의 체력보강, 중장년층의 활력 증진 및 노년층의 기력 회복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보약중의 보약으로 알려진 공진단은 중국 원나라의 명의였던 위역림이 황제에게 바친 불로장생을 위한 처방으로 황제의 보약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옛 조선에서는 왕실 3대 명약으로 공진단, 경옥고, 청심원이 사용되었다고 한다.


 

자연과 사람을 우선으로 생명존중을 모토로 한 오마블 제품들은 건강즙, 흑도라지 진액, 홍삼진액, 건강환, 온보향, 전통차, 천연가루, 천연식품과 자연을 담은 구슬 오마블브랜드로 양배추브로콜리즙, 양파즙, 석류즙, 사과즙, 오가피즙, 흑도라지배즙, 홍삼즙이 있다 건강환으로는 양파껍질환, 강황마늘환, 함초환, 양배추환을 개발했으며 구증구포 전통차 6(무차/인삼차/생강차/구기자차/도라지차/맥문동차)과 강황가루, 생강진액, 천연다시팩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어 선물용이나 기업체 OEM 으로 각광받고 있다.

 

 

 

젊은 층을 겨냥한 제품 개발과 마케팅 홍보 주력 

 

홍보 및 마케팅 부문에 대한 인력과 노하우가 부족해 상품판매는 G마켓 등 통신판매에 의존하고 있으나 앞으로 공장직판 등을 통해 값싸고 품질 좋은 상품을 부산경남 지역을 중심으로 직판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마케팅 경력이 많은 50대 이상 중장년층 전문 인력을 올해 안으로 확충한다.    

 

심 대표는 “OEM 사업을 통해 20여 년 동안 수많은 원료를 가공해왔으며 그 경력과 노하우로 자사제품 개발판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젊은 층을 겨냥한 제품으로 비타프로테인(단백질보충제), 토마토(분말), 홍삼(농축분말), 시크릿 우먼(농축액상) 등을 개발하고 있으며 앞으로 기술시스템 설비를 위해 천장이 높은 단독 공장으로 이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아바이오 HANA BIO

부산광역시 남구 용호로159번길 94(용호동, 부산시범공단  1003호)

전화  051-621-5999    팩스 051-621-4654    www.omarble.net

 

주정호 김진옥 기자 lymanjoo@naver.com

 

댓글

  •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