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바로가기

상담문의

[아리5기]행복마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프린트

재능과 열정을 가진 50+세대가 활동하는 다양한 커뮤니티를 소개합니다.

[아리5기]행복마실

대표자
이성주
이메일
imedu4idl@naver.com
노인인지활동 책놀이 지도사 동아리, 행복♡마실은 베풂, 섬김, 나눔의 동아리입니다.
1)베풂 동아리!
연령층이 다양하나 구성원의 최고 윤리는 “상경하애”의 정신입니다. 연장자는 솔선수범 모범을 보이기에 존경의 대상이며, 연하인 사람은 배움의 자세가 돋보여서 사랑의 존재입니다.
2)섬김 동아리!
다양한 표정과 성품을 가진 동아리 구성원의 최고 덕목은 차이를 틀림으로 보지 않는 “지란지교”의 맑음입니다. 이런 맑음으로 노인주간 보호센터에 재능기부를 하고 있습니다.
3)나눔 동아리!
저마다의 꿈과 끼가 다른 동아리 구성원의 최고 가치는 “상생협력”의 실천입니다. 직장이 다르고, 경험치가 다른 구성원이 교구제작, 책놀이수업 시연 등에서 교학상장의 자세로 협력하는 동아리입니다.

우리 동아리의 최종 목표는 [부산시민을 위한 사회적 기업 설립을 통하여 소외계층의 삶의 질 선물]입니다. 세상엔 당연한 것도 없지만, 넘지 못할 산이나 강이 없기에 행복♡마실의 도약기는 2024커뮤니티(아리) 신청과 당첨을 계기로 더욱 정진할 것을 확신합니다

책놀이 지도사 동아리, 행복♡마실의 슬로건을 보면 지향점과 현행화가 일치할 것을 충분히 믿기에 다함께, 더멀리, 조금씩 나아갈 것입니다.
우리 더불어 함께해요! 우리 더 멀리 가봐요!! 너무 서두르지 말고 조금씩 마실가듯 가봐요!!!
세상의 끝은 없답니다. 우리가 가는 만큼이 우리의 세상이니까요.

다함께 외쳐봅시다. "행복하니 마실가요! 마실가니 행복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