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바로가기

상담문의

[아리1기] 실내 식물 동아리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프린트

재능과 열정을 가진 50+세대가 활동하는 다양한 커뮤니티를 소개합니다.

동반식물로 행복 찾아가기-(1차) 수경식물 수업

동반식물로 행복 찾아가기-(1차) 수경식물 수업
작성일 2022-03-20 조회 904
첨부 KakaoTalk_20220321_103508508.jpg
해시태그 #실내  #식물  #홈가드닝  #공기정화  #나눔  #감성충전  #신중년  # 

- 2022년 3월 19일 동아리 회원들과 1차시로 수경식물 식재와 나눔 수업을 진행 하였다.

- 요즘처럼 한 집 건너 예외일 수 없는 확진자 소식!!  회원 3명의 확진소식!!! 실내식물 커뮤니티 회원 12명중  9명 참석 ~ 조금은 아쉬움을 남기게 되었다.  

- 첫 수업은 수경식물 식재를 통한 행복 감성 충전하기와 나눔하기~

- 회원 중 신현숙선생님의 재능기부형태도 일일 강사가 되어 수업을 진행하였다.

- 수업을 시작하면서 신현숙선생님의 수업 안내와 진행에 대한 설명을 듣고, 회원들이 서로 배려와 협조하며 수업을 진행 하였다.

- 낯설고 어렵게 생각되었던 작업들이 차근차근 진행되고, 완성되어 갔다.

- 수업재료에서 부터 수업진행과 관련된 세부사항들,  그리고  완성된 작품들을 함께 모아 사진도 찍고, 각자의 작품을 기록으로 남기기 위해 서로 찍어주고, 이렇게 서로를 알아가는 즐거움을 나눌 수 있어 좋았다.

- 활동을 완료하고, 차기 수업에 관한 안내를 받고 수업을 마쳤다.

- 수경식물에 대하여 배우고, 작업하며 즐거운 활동을 하였다. 다음 수업이 기다려진다.^^

(과제) 완성된 작품을 이웃 혹은 배우자, 지인들께 나눔하고 표정이나 느낌을 남겨 보기

이전글
- - - - - - - - - - - - 게시물이 없습니다 - - - - - - - - - - - -
다음글
미니정원 만들기